2008년 7월 7일

영화.X-File :나는 믿고싶다.

2008년 8월 14일에 영화 X파일2가 개봉합니다.
나는 믿고싶다(I WANT TO BELIEVE)라는 부제를 가지고 있습니다.
멀더 사무실에 걸려있는 포스터 문구입니다.
혹, 이편에서 다죽고 끝나는 것이 아닐지 모르겠습니다.

국민학교 6 학년 겨울밤에 발광체 여러개가 저를 놀라게 했었죠. 처음에는 헬리콥터가 날아가나 싶었지만, 한참 걸어가던 저는 놀랐습니다. 멀리있는 맞은 편 산을 넘어 갔는데, 빛이 어찌나 밝은지, 밤이라 안보이는 산이 보이는 것입니다. 한 5분간 보이다 다시 어두워졌는데...???


그 이후 부터는 U.F.O 소식에 큰 관심을 가지게 되었습니다.
그로 인해서 우주에도 관심을 가지게 되었습니다.
그때문에 드라마 X파일에 무척이나 매료되었습니다.

1998년에 영화판이 처음 만들어지고 10년만에 보게되는 것인데, 이번에는 또 어떤 상상력이 나올지 기대 됩니다. 포스터를 보니, 요즘 대세인 바이러스로 인한 좀비가 나오는 공포영화같은 느낌이 듭니다.

당시는 외계인에 푹빠져서 SETI@home도 했죠.

3000유닛정도 완료한 이후 개인 사정으로 벌써 1년넘게 못하고 있습니다.
관심있으신 분들은 많이들 동참했으면 좋겠습니다.

멀더! 나는 믿고있다. :)

댓글 없음: